'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단체 소식/활동가 소개

안녕하세요 새롭게 함께하게된 상임활동가 ANNIE입니다:)

조인어스코리아 2021. 9. 9. 11:21

안녕하세요:)

조인어스코리아의 새일원이 된 
한국말로 강선주, 영어로 Annie입니다!

Annie는 어린시절부터 쓰던 영어이름인데 학원에서 영어이름을 짓는다고 할 때, 나는 1등이 좋으니 꼭 'A'로 시작하는 이름으로 지어달라고 해서 당시 원장님이 만들어주신 이름이에요! 원장님은 'Annie'라는 이름이 약간 말괄량이? 장꾸이미지가 있다며 저랑 잘 어울릴거라고 하셨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듯합니다ㅎㅅㅎ 제 기본 속성이 까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경험하는 거 좋아하는 점이라는 걸 잘 캐치하신 것 같아요!

Joinus Korea에 들어오게 된 것은 제가 가진 다양한 흥미를 쏟아부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였어요. 컨텐츠를 만드는 것,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그 사절단 역할을 하는 것 등등 모두 제가 항상 관심가져오던 일이었으니까요. 여행을 좋아하는데 여행 다니면서도 가능하면 주어진 시간과 예산 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다 해보는 편이에요. 대학 졸업하고 저의 첫 직장이 이렇게 저의 흥미와 합치되고 또 좋은 목적과 비전을 가진 곳이어서 참 감사하고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Joinus Korea에서 만들어갈 컨텐츠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담는 컨텐츠이니만큼 충분히 재미있고 신박하게 만들어서 조회수 팍팍 올리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많이 소통하고 열심히 쥐어짜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좋아하는 게 워낙 많아서 이것저것 다양한 취미를 갖는 걸 즐깁니다. 요즘 좋아하는 것들을 일러스트로 그려봤어요.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0 언어권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