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보도자료 및 기사/단체 관련

[아이뉴스24] 조인어스코리아, 봉사인증기관 등록 신고

조인어스코리아 2013. 8. 20. 17:25
조인어스코리아, 봉사인증기관 등록 신고
언어재능기부자들에게 봉사시간 부여 가능
2013.08.20. 화 14:23 입력



[정미하기자] 조인어스코리아(상임이사 서용석)가 봉사인증기관으로 등록됐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로써 조인어스코리아는 안전행정부가 운영하는 나눔포털을 통해 언어재능기부자들에게 봉사 시간을 부여할 수 있게 됐다.

서용석 상임이사는 "재능기부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추가하게 됐다"며 "추후 월별 봉사자 및 연간 우수 봉사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어스코리아는 29개국 언어 재능기부자(조커·JOKOER)를 회원으로 둔 비영리단체(NGO)로,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유하는 다문화·다국적 지식교류 커뮤니티 조인어스월드(www.joinusworld.org)를 운영하는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다. 조인어스월드는 한국어에 능숙하지 않은 다국적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에 대한 궁금증을 지역·언어·분야별로 제공하고 있다.

조인어스코리아는 조커들을 통해 외국인과의 교류 기반을 다질 계획이며 추후 외국인과의 교류 활동 실적에 따라 봉사인증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외국인 관련 기관 및 노무·법무·회계·의료 등 다양한 전문가 그룹과 네트워크를 형성해 보다 깊이있는 지식 교류를 촉진할 계획이다.

정미하기자 


원글보기: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66628&g_menu=020310&rrf=nv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