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자원봉사자/archive

조인어스월드 홍보단 실적에 관해 추가사항 공지

조인어스코리아 2014. 11. 4. 19:15

안녕하세요, 


이른바 6 degrees 이론이 있습니다. 6단계만 거치면 전세계 모든 사람이 서로 연결되어있다는 말인데요, 홍보단은 지식을 매개로 하는 외국인과 민간외교활동의 일환으로써, 외국인의 질문을 가장 잘 알고 있을 만한 사람에게 전달하여 대답을 할 수 알도록 공유/전파하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조인어스월드 온라인 홍보단 활동 실적에 올라온 외국인들의 질문 글 등을 페이스북(개인프로필/ 그룹/ 페이지), 트위터와 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유하여 답변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함께 안내하는 활동도 포함되었습니다. (외국인 사이트 및 내국인 사이트 무관)



☞ 조속한 답변 유도 및 다양한 언어권 외국인들이 질문을 편히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국어 지식나눔 활성화 도모. 


확인이 가능하도록 별도 URL 주소가 주어지면 어디든 가능하며, 단순 공유가 아닌 질문이나 게시물에 대한 보조적인 설명이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