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공지사항

🖋은는이가 <글모아태산>캠페인에 함께해 주세요🖋

조인어스코리아 2021. 10. 14. 10:12

위 배너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피빈 & 은는이가 '글모아태산' 이벤트] 

 

 안녕하세요, 조인어스코리아입니다. 😊

   저희는 한국어가 서툰 외국인들을 위하여 열린한국어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직 교사 혹은 한국어교원 자격증을 갖춘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선생님, 그리고 많은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한국어 수업, 문화교류의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 취지와 영향력이 알려져, 글쓰기 모임 어플리케이션 ‘은는이가’에서 한글의 달을 기념해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 후, 조인어스코리아의 ‘열린 한국어 교실’ 프로그램을 위해 기부하고자 한다는 의사를 밝혀 주셨습니다. ‘은는이가’ 관계자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 쓰여진 글이 어느덧 1,500편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글이 기부로 이어지는 한 발짝에 조인어스코리아 구성원 분들도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0월 9일부터 10월 19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 은는이가가 처음이라면
1. 은는이가 인스타그램 팔로우
2. 은는이가 앱을 다운로드 -> 글쓰기 모임에 참여 or 새로운 글쓰기 모임을 시작
3. 모임 시작 후 달력 탭에서 글쓰기 달력을 다운로드
4. 인스타그램에 글쓰기 달력과 함께 은는이가 계정을 태그 ->  #글모아태산 #은는이가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인증 끝!

참여방법 - 글쓰기 테이블에 참여한 적이 있다면 
1. 은는이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2. 은는이가 앱에서 참여했던 모임의 글쓰기 달력을 다운로드 or 새로운 글쓰기 모임을 시작.
3. 인스타그램에 글쓰기 달력과 함께 은는이가 계정을 태그 -> #글모아태산 #은는이가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인증 끝!

이벤트 참여 기간: 10월 9일 ~ 10월 19일
모금액 발표: 10월 24일

*기부 이벤트는 ‘은는이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SNS에 인증하면 참여자당 1000원이 기부되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안내는 ‘은는이가’ 어플리케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참고 바랍니다.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Uzaesyl4Yu/?utm_source=ig_web_copy_link)

 

 

↗ 현재 모집 중인 [조인어스월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해당 링크 : https://bit.ly/jw-dong1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0 언어권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