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공지사항/알림

함께 만드는 새로운 프로젝트 '뮤트 챌린지(Mute Challenge)' 아이디어 모집 안내 (~ 8/5)

조인어스코리아 2018. 8. 2. 11:57



안녕하세요,

언어 문화 NGO 조인어스코리아입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저희 단체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에 여러분의 무더위를 식히고자 조인어스코리아가 특별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최근 조인어스코리아는 한국에 관심을 가지고있는 외국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소통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새로운 캠페인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바로 'Mute Challenge (뮤트 챌린지)'라는 것인데요. 
'Mute (음소거)'는 언어 문화의 차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들의 불통을 의미합니다. 

SNS 상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뮤트 챌린지를 통해 문화와 언어의 차이로 소통의 불편함을 겪고있는 외국인들의 관심을 확산시키고, 외국인들이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유용한 정보가 담긴 '조인어스월드'를 알리고자합니다.
조인어스월드는 이름처럼 다양한 조인어스코리아의 봉사자 분들을 포함한 회원들의 손을 거쳐 함께  만들어가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뮤트 챌린지 역시 조인어스코리아의 회원분들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가려고합니다.

아래에 첨부해드리는 기획안 문서를 참고하여 뮤트 챌린지와 관련한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시면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뮤트챌린지를 국내 유명 외국인 유튜버들과 함께 시작할 예정입니다. 양식은 자유이며 파일을 첨부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획안 문서 링크 : https://goo.gl/Nkx4zW 
- 아이디어 보낼 곳: vol@joinuskorea.org  
- 기한 : 8/5 (일) 자정
- 혜택: 문서 참고


조인어스코리아 드림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