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공지사항/모집

다국어 지식나눔 플랫폼 '조인어스월드' 운영에 도움을 주실 웹개발 재능활동가를 모집합니다

조인어스코리아 2019. 12. 20. 11:30

다국어 지식나눔 플랫폼 '조인어스월드' 운영에 도움을 주실

웹개발 재능활동가 분들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언어·문화 NGO 조인어스코리아(JOINUS KOREA)입니다. 다문화 사회에서 여전히 한국 내에 존재하는 언어 장벽과 문화적 소외감을 극복하기 위해, 조인어스코리아는 2010년 이래로 여러 오프라인 활동과 더불어 "조인어스월드(JOINUS WORLD)"라는 온라인 다국어 지식나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국어·다문화 지식교류 온라인 커뮤니티로서 조인어스월드는 20여개 언어권의 재능활동 회원들과 함께 한국어 능력이 부족한 외국인들에게 그들의 모국어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다문화 사회로의 가속화가 나타나는 지금, 이제 조인어스코리아는 조인어스월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개선을 위해, 웹개발 재능활동가 분들을 모집하여 자문을 구하고자 합니다. 주요 자문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백엔드 / 프론트엔드 / 빅데이터 / 자연어 처리 및 그외 등등


 더 나은 조건에서 지식 나눔 활동이 전개될 수 있도록 IT 활용에 관심이 많거나, 관련 지식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활동은 앞으로의 조인어스월드의 발전을 넘어서서 다문화 시대 한국의 이미지 고양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지원과 참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일시: 일정 조율 후, 별도 개별 공지

- 장소: 사무국 (영등포 당산)

- 모집 대상: IT 활용에 관심이 많으신 분 누구나


아래 배너를 통해 '웹, IT 분야' 선택 후 등록 신청해 주시면 추후 초청을 드릴 예정입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어문화NGO 조인어스코리아 드림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0여개 언어권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