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5, 짧은 기간이었지만 Cambodia Siem ReapAnkor Wat 사원을 탐방했습니다.

 

Angkor Wat는 캄보디아의 앙코르에 위치한 사원으로, 12세기 초에 수르야바르만 2세에 의해 옛 크메르 제국의 도성으로서 창건되었다고 합니다.

 



 

 

Angkor WatAngkor에서 가장 잘 보존되어 있으며, 축조된 이래 모든 종교 활동의 중심지 역할을 맡은 사원입니다. 처음에는 Hinduism 사원으로 Hinduism3대 신 중 하나인 비슈누 신에게 봉헌되었고, 나중에는 불교 사원으로도 쓰였다고 합니다.

 







 

 

이 나무들은 크기가 엄청 크고, 색은 금색과 은색을 띱니다. 흔히 Angkor Wat를 생각했을 때 떠올리는 나무가 이 나무인데요, 이름은 Spung 나무입니다. 보기에는 사원과 어우러져 멋져 보이지만, 사실은 돌 틈새로 파고들고 자라서 사원을 망치는 나무입니다. 성장호르몬 억제 주사를 놓는 등 사원이 붕괴되는 것을 막고 잇다네요.

 

 



 

여기 있는 수많은 구멍들은 원래 수많은 보석이 있던 자리였는데, CambodiaFrance의 식민지가 되었을 때 몽땅 가져갔다고 합니다. :(

 

 

 

 



 

 

Angkor WatHighlight ! 신의 공간.

 

 

 

 

이 이후의 일정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Pop Street이라는 여행자의 거리.

 

 

 





 

 

안젤리나 졸리가 영화 툼레이더 찍을 당시에 자주 왔던 Red piano 술집에도 가고(입소문으로 유명해져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습니다.),

 

 

 

 



 

 

Red Piano 근처에 있는 큰 레스토랑에 가서 밥을 먹었습니다. 공연을 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야시장 기념품도 사고 보람찬 하루하루였습니다.

 

 

이렇게 35일간의 Cambodia에서의 여정이 끝났습니다.

다음에는 사원에 대한 공부를 더 많이 하고 내년에 또 가고 싶네요! :)

 

 

 




현지 학생친구와 내년을 기약하며 함께 찰칵! ^^


 

안녕하세요 조이누리 기자단 현정입니다.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탐방후기 글 입니다.


조이누리 기자단 현정님에게 글남기기: 바로가기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


 

Posted by 다국어 지식나눔 NGO 조인어스코리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