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단체 소식/MOU 체결

레디앤스타트와 MOU(양해각서) 체결, 조인어스코리아 고문 위촉식

조인어스코리아 2014. 5. 16. 17:20

서울 시청 본관3층 회의실에서 조인어스코리아는 (주)레디앤스타트와 MOU식을 가졌습니다. 



 MOU 내용


"비영리단체 조인어스코리아와 (주)레디앤스타트는 다문화 사회를 맞이하여 국내/외국인의 소통 및 교류 공간을 제공하고, 다국어로 운영되는 실생활 지식 정보망 구축하는 등 외국인들에게 편익제공을 통해 현지적응력 향상에 기여하며, 외국인 관련 멘토링 제공과 산업 생태계 구현을 통한 사회 기여를 목표로 상호협력 교류 (MOU)를 체결한다."



조인어스코리아 서용석 상임이사(대표 겸임)와 (주)레디앤스타트 조윤진 대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여 도전하는 청년의 성장을 돕는다' 레디앤스타트는 경제적 여건과 관계없이, 목표와 열정이 있는 청년과 경험 및 지혜를 갖춘 사회 선배를 연결하여 청년이 멋지게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곳입니다. 












또, 저희 단체를 위해 아낌없이 조언과 격려해주시는 고문 분들을 위한 고문 위촉식도 갖었답니다. 

(김대수 고문님박상기 고문님)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홧팅2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