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단체 소식/활동가 소개

인턴쉽 8기 멤버 - 비비안, 빛나를 소개합니다~ :)

조인어스코리아 2017. 7. 11. 08:53



안녕하십니까! 조인어스코리아 2017년 하계 인턴십 8기로 참여한  Vivian(박소영)입니다. 

평소 홍대에서 길거리공연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음악 앞에는 국경이 없다는 말처럼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버스킹에 참여하기도 하고 구경하기도 합니다. 

최근 k-pop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한국에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조인어스코리아에서 인턴생활을 하면서 조금이나마 언어의 장벽으로 그 답을 얻지 못하는 외국인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좀 더 많은 외국인과 봉사자들이 조인어스코리아를 방문하여 더욱더 활발히 다국어 지식교류가  이루어지길 희망합니다.

앞으로 두달 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7년도 조인어스코리아 하계인턴쉽 8기 과정을 이수하게 된 Bitna (김빛나) 라고 합니다.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경험하는 것은 저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자 제 삶의 가장 중요한 가치입니다. 저는 커뮤니케이션을 전공으로 배워왔고 누구보다 그 중요성을 잘 알고 있으며 책임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부터 나오는 파급효과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교내에서, 그리고 교외에서 팀원들과 함께 협력해야 하는 업무들을 수행하며 더욱더 개개인의 책임감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부족하지만 하계 인턴을 수행하며 조인어스코리아의 성장에 기여하고싶습니다. 열린 눈과 마음으로 맡은 바 직무에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에 확신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