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언어문화 지식나눔 NGO' | 조인어스코리아
자료실/사무국 용

다국어 지식나눔 모니터링 요원 및 SNS 온라인 캠페이너 사전교육 신청 안내

조인어스코리아 2015. 10. 13. 09:07





다국어 지식나눔 활성화 모니터링 활동 

관리자 권한 신청 안내




조인어스월드는 국내 최초의 다국어 지식나눔웹으로써, 급속히 가속화되는 다문화의 물결 속에 지식을 매개로 언어의 벽을 넘어 모두가 소통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는 어린 아이와 같은 성장 단계로써, 많은 이들의 참여와 관심이 필요한 단계입니다. 

다국어 지식나눔 모니터링 요원과 SNS 온라인 캠페이너는 외국인들과 잠재 언어재능활동가들, 이 둘 사이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됩니다. 




▶ 상세 안내

- 일시: 아래 신청 시, 일자를 우선하여 사무국과 협의하여 확정함 (전체 인원수에 따름).

- 장소: 서울시 양천 해누리타운 (양천구청 별관) 8층: 오는길

- 교육 시간: 1시간 내

- 교육 일정: 매 일요일 중 (추후 월 1회로 정례화 예정)

- 준비물: 필기도구와 오픈마인드~

※ 비고: 모니터링 요원은 일정 어학능력과 인성이 요구되므로, 부적격자는 중도 탈락 될 수 있습니다.


※ 교육 일정을 잊을 수 있으므로 희망일자 2주일 이내 범위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의 참여로 국내를 넘어 세계로 가는 다국어 지식나눔웹을 만들어 갑니다.









* 담당자 카톡 ID 친구추가 방법: ☞ 바로가기 





- 지식나눔 활성화 모니터링 활동 안내 >> 



 





"다국어&다문화 지식공유/교류 커뮤니티" 운영 IT NGO

MULTILINGUAL KNOWLEDGE EXCHANGE & SHARING COMMUNITY


 JOINUSWORLD.ORG 

 



조인어스코리아는 국내 최대 29개 ‘국경 없는 언어문화 지식교류활동가’(JOKOER)를 회원으로 하는 NGO로써,
지식을 통해 세계인과 교류하는 다국어&다문화 지식허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외교 단체 입니다.